BLOG main image
오늘하루를살자 N
일상의 기록
스포츠 소식
세상사람들
추천하는것들
기타정보
tranny cams
tranny cams
how you can help
how you can help
AX Paris promotional codes
AX Paris promotional codes
hmcopywriting.com
hmcopywriting.com
singapore airlines codes
singapore airlines codes
161,228 Visitors up to today!
Today 13 hit, Yesterday 56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9.02.18 10:03

 

 

 

 

 

베이비로션 추천해요 BABY LOTION - *

아기랑 함께 사용하는 화장품이 생겼어요

 

 

 

 

 

 


성인도 아기도 같이 발라도 좋은 큐어랑 베이비로션이에요


착한 성분에 부들부들한 보습력까지 다 갖추고 있으니까 자꾸만 바르고픈


그런 로션이랄까요~ㅎㅎ


아기 화장품으로 처음부터 마음에 들었던 베이비로션이에요


아기를 키우면서 급격히 면역력이 떨어지고 체력이 떨어지면서 피부가


눈에띄게 푸석해진 저 ㅠㅠㅠㅠㅠ


도저히 안될것같아서 피부과도 다녀보고 했지만 육아하다보면 피부과 마음놓고 다녔던


아가씨 시절처럼의 관리가 힘들었어요... 이놈의 독박육아 언제 벗어날 수 있을까 급 신세한탄...

 

 

 

 

 

 


이것저것 사놓은 화장품들도 피부에 바르려고 하면 따갑고 붉게 뒤집어지고는 해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다가 우연찮게 큐어랑 베이비로션을 발라보게되었던것같아요


울 아기도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서 베이비로션 매일매일 발라야해요


큐어랑 로션은 워낙 보습 잘되고 촉촉해서 조금씩만 발라줘도 되는데~


아기가 로션 갖고 놀다 너무 많이 짜 놓은걸보고 아까운맘에 제가 발랐던것같아요


오.... 정말 일이 풀리려면 이렇게도 풀리는건지 ㅎㅎㅎ 되게되게 잘 맞는거에요 저한테두!


큐어랑 베이비로션 자체가 성인도 사용할 수 있다고는 했지만 진짜루 발라볼 생각은 못했는데


넘나 잘맞는거요


건조하고 푸석하던 제 피부에 마구마구 생기가 도는 느낌이었어요.


울 아기 복덩이... 아기덕에 큐어랑 베이비로션 같이 바르기 시작하면서는


피부가 매번 따갑고 가려워 걱정고민 끊이질 않았는데


요새 정말 살맛나요

 

 

 

 

 

 

 

성인도 아기도 같이 바를 수 있는 베이비로션이라 넘넘 추천해요

아기랑 같이 뭔가를 한다는것도 좋구요~


아기에게 화장품 발라주면서 어떤 효과가 있는지를

직접 피부로 느낄 수 있다는것도 더 마음에 드는 부분인것같아요


촉촉하구요 우선은 보습이 잘되어요

피부가 민감하거나 건조한 아기들의 경우 화장품이 잘 맞지 않으면

피부에 붉게 티가 나거든요 저역시도 그랬구요...


원체 순한 로션이라서 아기 화장품을 발라주면

피부가 계속 더 좋아지는것만 보이고

붉은기가 생긴다거나 하는 자극은 전혀전혀 없이 넘넘 잘 바르고 있네요

 

 

 

 

 

 


아기랑 같이쓰는 데일리 화장품

큐어랑 베이비로션을 추천해요 촉촉하고 순하니까


건조한 아기피부는 발진도 덩달아 잘 생기고는해요

발진생겨 붉게 트고 갈라지고 하는경우도 있구


울 아기도 저를 닮아서 그런건지 피부가 약해서

매일같이 바르는 화장품이 꼭꼭 필요했었어요


지금 그렇게 사용하고 있는 큐어랑 베이비로션이지요~

넘넘 좋구요 촉촉하구요

순하다는게 확실히 느껴지는것과

피부가 좋아진다는게 눈으로 보여서

더 좋은것같아요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면서 피부에 화장품을 발라놓으면

꾸준히 유지될 수 있도록 보습을 해주는것부터 해서

건강한 피부를 위해 많은 도움을 주고 있어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