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오늘하루를살자
일상의 기록
스포츠 소식
세상사람들
추천하는것들
기타정보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4. 5. 9. 13:07

 

 

 

 

바쁠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아침식사대용 시리얼~*

 

그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과일맛 켈로그 후르츠링 시리얼 완전 추천해요!

 

 

 

 

 

외쿡ㅋㅋ에 있을때는 맨날 아침마다 씨리얼을 먹었더랬지요~

 

매일아침마다 밥을 해먹는다는건....힘들어요

 

밥하고 반찬하고 이런것도 쉽지 않구

 

아무튼 몇개월간 외국에 있으면 온갖 종류의 씨리얼을 다 먹어본것같아요

 

 

그중에서 제가 제일제일 좋아했던것이 알록달록 색도 이쁘고

 

맛도 상콤달콤하니 맛있었던 후르츠링이었지요...

 

 

반면 제일 맛없던것이 위트빅스였던가

 

네모난 모양으로 니맛내맛도 없이 살안찔것같은맛이 나던 그 씨리얼

 

다이어트용으로는 참 좋을것 같기는 해요

 

 

후르츠링이 생각보다 많이 팔지 않아가지구 한국와서 사먹으려고

 

찾아봤는데 흑흑 못구해서 못먹었어요

 

 

 

 

 

 

 

 

그렇게 잊고 지내다가 얼마전 친구가 먹으라면서 ㅋㅋㅋ

 

켈로그 후르츠링 시리얼을 주더라구요

 

참 좋은친구다 ♥

 

 

제가가는 이마트에는 없길래 혹시 코스코에서 샀냐고 물어봤는데~

 

인터넷으로 주문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켈로그 후르츠링인데 왜 이마트에 안팔까요?ㅎㅎ

 

다른 켈로그 시리얼은 다 팔던데 왜왜왱!!

 

 

 

 

 

 

 

 

 

아침식사대용으로 간편하게 먹기 좋도

 

또 개별 포장되어있어가지고 폭식도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는 ㅋㅋ켈로그 후르츠링이에요

 

시리얼을 인간사료라고 부르기도 하잖아요

 

그거 열어놓고 먹다보면 무한대로 흡입하다가 배 빵~~~터진다잉

 

 

시리얼넣고 우유넣고 시리얼줄어들면 또 시리얼넣고 우유가 줄어들면 우유넣고

 

이런식으로 뫼비우스의띠마냥 끝도없이 먹었던기억이 나네요 ㅋㅋㅋㅋ

 

 

아침식사가 참 중요하다고는 하는데 아침에는 매번 바쁘고 시간도 없구

 

그래서 건너뛰거나 간단하게 과일하나 먹을때가 많은데요

 

확실히 탄수화물을 좀 먹어줘야~ 배가 든든하더라구요 ><

 

후르츠링은 상콤달콤한 맛이 아침에 입맛없을때에도 맛나게 먹을 수 있구요~

 

색색깔 후르츠링의 색으로 알록달록 물드는 우유도 참 좋음 맛나요

 

아기입맛 ㅋㅋㅋ

 

 

 

 

 

 

 

 

 

개별포장도 되어있고

 

밥대신 이것만 먹으면 왠지 살도 안찔것같다는 착각이 들면서

 

어머 이건 사야해~!!!

 

인터넷으로 저도 한박스 주문할까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