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오늘하루를살자
일상의 기록
스포츠 소식
세상사람들
추천하는것들
기타정보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20. 12. 21. 09:44

추워지는 계절이 되다보니 신경쓸일이 많아지네요

 

아가들 독감주사는 다들 맞히셨나욤?

 

저는 오늘 다녀오려구요 이제는 정말 겨울인것같아요

 

추워지니까 아기피부도 간혹 건조해지는게 느껴져서

 

챙기고 있는 울 아기크림을 추천해볼까해요

 

건조한피부관리도 되고, 겨우내 피부관리를 따로 해줄게

 

사실 없는데 아기크림만 잘 발라줘도 웬만치 겨울나는데

 

문제 없는것같아요 첫째때부터 사용하고 있는

 

큐어랑 아기크림이에요

 

 

정말 두루두루 활용하는것같아요 침독크림으로도 사용했엇고

 

기저귀발진크림으로도 사용하기도 했었으니까요 태열도 그렇구...

 

보습력이 필요할때에는 고보습이 확실히 효과가 빨라서

 

제가 늘 두고 사용하게 되는게 큐어랑 아기크림인것같아요

 

 

요즘처럼 건조한 피부관리가 필요할때나 날씨탓에

 

건조한피부에 튼살이며 각질 올라올때에도

 

끊임없이 바르면서 초크초크하게 만들어주기도하구요


오늘도 얼굴에도 바르고 바디크림으로도 바르면서

 

피부 매끈매끈해질 수 있게끔 :)

 

열심히 발랐네요 오늘은 좀 서둘러서 아기크림 발라주고

 

이제 소아과 가보려구요^^

 

오늘도 좋은하루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