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오늘하루를살자
일상의 기록
스포츠 소식
세상사람들
추천하는것들
기타정보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4. 5. 20. 10:27

 

 

 

 

맛있는 과자 추천! 크리스피롤!!!

 

고소한 크리스피롤 17곡물 견과

 

 

 

 

 

엄마가 좋아라 하시는 과자이기도한 크리스피롤이에요~

 

CU편의점에 음료수 사러 들렀다가 발견하고 하나 샀어요 ㅎㅎ

 

크리스피롤은 이마트에도 팔고 코스코에도팔고 요즘은 쉽게 구할 수 있죠

 

처음 나왔을때에는 코스코에만 팔았던가??

 

암튼 그래가지구 코스코 회원카드가 없는 저는 남포동으로 고고씽~

 

남포동 국제시장 수입과자 파는곳에는 없는것 빼고는 다 있어요

 

가격도 저렴했던걸루 기억해요~

 

큰 봉지 하나 사가지고 엄마랑 남포동 돌아다니면서 막 까먹었던 ㅋㅋㅋ추억의 과자

 

 

 

씨유 편의점에서 산 크리스피롤은 17곡물 견과라고 적혀있구

 

프롬 대만~ 대만산이네요

 

원래 곡물 크리스피롤이 대만에서 들어온건가요?

 

아무튼 국내가 원산지가 아니었던것같아요 ㅎㅎ

 

 

고소하게 맛있어서 어른들도 좋아하실 과자로도 추천!

 

 

 

 

 

 

 

곡물 크리스피롤 ㅎㅎ

 

곡물로 만들어서 고소한맛이 나는가 보더라구요~

 

약간 짭짤하면서 고소하고 부드러운맛?

 

 

 

 

 

 

크리스피롤 한통의 총 칼로리는 216칼로리 ㅎㅎ

 

뭐 요거 한통 다 까먹구 밥대신으로 퉁쳐도 될것같으네요~

 

아침에 밥먹을 시간없이 바쁠때 식사대용으로 먹어도 될것같구요

 

크리스피롤만 먹으면 목막힐 수 있으니까 우유한잔이랑 같이 먹기^^

 

 

 

 

 

 

상자 한통에 총 4개가 들었어요 ㅎㅎ

 

 

 

 

 

크리스피롤 한개당 칼로리는 54칼로리 ㅋㅋㅋ

 

예전에 먹었던 크리스피롤보다 크기가 살짝 작더라구요~

 

한봉다리 크게 들어있는거 이마트에 파는거랑..근데 맛은 비슷해요 둘다

 

둘다 맛있음

 

하긴 과자는 다 맛있어요 ㅋㅋ

 

 

 

 

 

아~ 약간 인절미맛?

 

짭짤한 인절미 과자맛인것같기도 하고

 

인절미는 달달한데 단맛대신 짠맛이 살짝 들어간것같은맛?ㅋㅋㅋ

 

 

 

 

 

 

길이는 손에 잡았을때 요정도~

 

모나미 볼펜 흰색부분정도? 그것보다는 큰가 ㅋㅋ

 

그냥 막 한개 간단히 먹기는 참 괜찮은것같아요 ㅎㅎ

 

 

 

 

 

식감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군것질거리 땡길때나 과자먹고싶을때 간식거리로 사뒀다가

 

하나씩 까먹기 좋을것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