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오늘하루를살자
일상의 기록
스포츠 소식
세상사람들
추천하는것들
기타정보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20. 1. 9. 08:22

 

 

 

벌써 몇번째 사용하는 큐어랑 크림인지 모르겠어요 ㅎㅎ

울 아기의 본격 아토피 보습제가 되고부터 벌써 열통? 정도 쓴것같아요

 

가격이 괜찮기도하고 1+1 행사할때 많이 쟁여두면서 바르는데도

늘 떨어질까봐 노심초사하게되네요. 아토피 보습제는 그냥 보습제 이상이라고

볼 수 있어요. 다른 치료법을 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우리 아이는 요즘 아토피 보습제로 요 큐어랑 크림이

아기피부를 전담해주고 있기도하구요

 

떨어지지 않게 매일 챙겨놓고 아이방에도 두고 있는데

자기가 알아서 필요할때면 잘 챙겨 바르는것같아요

울 도련님 다 컸네^^

 

늘 얼굴이 까칠하니 파리해 보이더만, 요즘은 어째 빛나고 광도 나는것같이

건조한 아기피부에서 매끈한 아기피부로 변한것같아요^^

 

 

 

 

 

아토피 보습제라고 무조건 많이만 바르는거 아니고 잘~바르는거 무척이나

중요하고 필요하죠. 너무 두껍게 바르면 피부가 갑갑해질테고..

 

얇게 펴서 발라주기만해도 충분히 효과는 있대요

전 많이보다 자주바르는데 한표 던집니다.

 

자주자주 발라주다 보면 솔직히 건조한 아기피부에

건조할 시간을 빼앗게 되니~ㅎㅎ 건조할 틈이 없지요

 

글구 큐어랑 보습크림 자체도 워낙 보습력이 좋아서

촉촉하게 잘 감싸주기도해요

 

 

 


매끈매끈하고 촉촉하게 발라주고 있는 큐어랑 아토피 보습제^^*

아기 화장품을 아토피 보습제로 사용할 수 있어서 다행인것같아요

 

다른것보다 아기피부에도 안정감을 줄테고 순하니까

어떤 걱정도 없이 그저 맨날 발라주어도 될테니까요^^

 

 

 


매끈하게 흡수되면서 피부를 반짝이게 해주는것같은데 제눈에만 그런가요?ㅎㅎㅎ

번들거리는거랑 다른 쫀쫀함이 느껴져요^^*

 

건조한 아기피부를 좋아지게 해주고, 아토피라서 늘 어떻게 해줘야하나

고민걱정 많던 저의 고민 해결해주었습니다.

 

겨울대비는 이제~ 큐어랑으로 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