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오늘하루를살자
일상의 기록
스포츠 소식
세상사람들
추천하는것들
기타정보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9. 12. 24. 08:38

 

 

 

완소 큐어랑 데일리 로션 사용후기!!

특히 아토피 피부로 민감할때,

아기도 엄마아빠도 함께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좋은 제품이에요 : )

 

 

 

 

 

성분은 아토피 있는 아이에게 염려될것이


전혀 없네요. 이게 정말로 중요하죠^^


보습제 사용이 많은 만큼 사용량이 많으니깐


건강함면에서도 놓칠 수 없는 부분인것같아요

 

 

 

 

 


아토피있는 피부에도 각질이 있을때에도


촉촉히 발라줄 수 있는 보습제의


제형도 울 아기 기분을 좋아지게 해준것같아요


^_^


기분좋은 청량감과 시원함이 마음에 쏙들고


부들부들해지는것도 너무 좋네요


사실 아토피 있는 아이다 보니까 하룻밤 사이에도


알 수 없는 알러지 반응이 생기기도하고


뭔가 보습제든 뭐든 바꾸기가 마음이 편치 않거든요


뭐든 아기에게 주기전에 제가 사용해보는것도


그런 이유였는데, 큐어랑 아이로션은 제가 발랐을때도


그랬지만 여러모로 순하고 부드럽고 괜찮더라구요

 

 

 

 

 

 


수분감으로 아토피로 자극받은 피부를 채워주면서


부드럽게 되네요~ 어떻게 뭘 특별한것없이


이렇게 돌돌 발라주기만 해도 피부트러블을


신경쓸 일도 없어지고~ 촉촉해지면서


속까지 침투되는 보습력까지 있었어요

 

 

 

 

 

 


아토피 있는 아이라 꼭 필요한 보습제니까


모든것이 예민하게 생각되었는데


자극없이 순한 화장품인것도 아이의 피부회복에


톡톡히 한몫해주지 않았나 생각을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