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오늘하루를살자
일상의 기록
스포츠 소식
세상사람들
추천하는것들
기타정보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20. 6. 23. 09:10

큐어랑 데일리 크림의 보습력 믿고 ㅎㅎ 아기침독으로 건조해진 피부의 보습 더해주고~

 

그러면서 아기얼굴피부에 침독이 없어지도록 지켜줄 수 있었어요

 

알러지 반응이나 접촉성 피부염이 심해지지 않게 미리미리 해주는게 필요하기도하구요~

 

큐어랑 크림에는 세라마이드 성분과 세어버터같은 천연 보습성분이 많이 함유되어져 있어서

 

침독증상 완화를 위해서 도움을 잘 주기도했어요

 

아기얼굴 피부가 가뭄을 일으킨것처럼 건조해지지 않도록 해주고

 

꾸준히 물주듯, 영양과 보습을 더해주면서 필요한 성분으로 아기얼굴을 케어해주다 보니

 

피부염도 자연스럽게 낫더라구요

 

 

 

 

 

 

아기침독크림은 보습력이 좋은 제품으로

 

아기얼굴에 발랐을때에 입술 주변으로 발라도

 

걱정되지 않은 안전한성분으로 되어져 있으면 더 좋구요

 

 

 

 

 

 

 

큐어랑 데일리 크림은 디메치콘이나 알코올 에탄올 파라벤 광물성오일같이

 

아기의 침독증상으로 예민해진 상태를 더 자극하게 만들 독한 성분이 없고

 

부드럽게 잘 발리면서 고보습으로 척척 피부에 물과 영양을 듬북 잘 주었구요

 

매끈하고 부드럽게 해주어서 아기피부가 침독으로 인해서 찢어질듯한

 

따가움 이런것 느끼지 않게 잘 해줄 수 있게

 

관리가 쉽게 되게끔 잘 도와주었어요

 

 

아기침독크림으로도 좋고 데일리 아기보습제로

 

얼굴크림 바디크림으로 두루 활용할 수 있어요

 

다른것보다 아기화장품으로 아기의 침독을 낫게 해줄 수 있어서

 

더 만족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