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오늘하루를살자
일상의 기록
스포츠 소식
세상사람들
추천하는것들
기타정보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4. 8. 20. 11:01

 

 

 

 

 

이디야 커피 사이즈업! 카페라떼

 

 

 

커피를 너무 좋아하기는 하지만 먹고나면 잠을 못자서 =_=

 

새벽까지 뜬눈으로 지새는 경우가 많아요 ㅠ_ㅜ

 

요즘은 커피를 좀 멀리하고 있는데...

 

안먹으니까 더 먹고싶은건 왜일까요 ㅋㅋ

 

참고참고 또 참다가 일주일만에 이디야 커피에 가서 카페라떼 한잔 마셨어요

 

 

 

보통은 아메리카노 위주로 마시지만

 

배도고프고 하니까

 

라떼로 마시는걸로

 

이따가 헬스가야되니까 먹어도 될거야 라면 위로를 삼아 봅니다

 

 

 

이디야 카페라떼 칼로리 - 102 kcal

 

그렇다면 사이즈업한 카페라떼 칼로리는 얼마나 될까요?

 

두배되는건가?

 

설마...

 

 

충전중하하

 

 

 

 


 

이디야 사이즈업

 


 

 

이디야 커피는 다른 커피 전문점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한 편이죠

 

요즘은 가격이 다 올라서 커피한잔 마시는데 기본 오천원이상이기도 하구요~

 

이디야는 저렴해서 좋음

 

사실 주변에 카페가 이디야밖에 없기도하지만 ㅋㅋ

 

 

 

이디야 커피 사이즈업해서 먹을경우

 

일반 커피 가격에서 1500원을 더 내면 되구요

 

 

정말~~ 엄청 크고 양도 많아서 배부르게

 

커피를 마실 수 있으실거에요

 

물배 채우는거지요 ㅋㅋ

 

 

 

 

 

일반 커피컵과 비교한 사진

 

파란색 종이컵도 일반 종이컵보다 큰 사이즈인데~

 

사이즈업한 카페라떼 옆에서는 작아보이기만 하네요

 

스타벅스 그란데 사이즈 보다 더 큰것도 같고 비슷한것같기도 해요

 

 

 

이렇게 원없이 커피를 마시고 나면

 

한동안은 카페인 생각 안날것같아요

 

너무 많아서 다 먹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역시 나는 위대한 사람이었어

 

 

 

 

 


 

이디야 카페라떼

 


 

 

카페라떼는 아메리카처럼 쓰지않게

 

부드럽게 마실 수 있어서 좋으네요.

 

이제는 쌀쌀하게 찬바람도 불어서 따뜻한 커피를 마시는것도 좋구요

 

부드러운 우유거품이랑 씁쓸한 커피가 골고루 잘 섞여 있어서

 

은근 속도 든든해지는 느낌이에요

 

뚜껑을 열어보니 귀여운 하트까지 ^^

 

 

 

 

 

따뜻한 커피를 마실때는 뚜껑을 다 열고 마시거든요

 

플라스틱 구멍으로 마시다가 혀를 데인적이 몇번 있어서 ㅎㅎ

 

뚜껑을 열었더니 이렇게 귀여운 하트가 뿅뿅 그려져 있었어요^^

 

일반 개인 카페 아니고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라떼아트를 해주는건

 

처음인것같아요

 

괜히 기분좋고 감동 감동^^

 

 

 

 

따뜻한 커피한잔 생각날때

 

왕창 커피 마시고 싶을때

 

저렴하게 마실 수 있는 이디야 커피 사이즈업 추천드려요

 

사이즈업해서 1500원 추가한 가격이 4800원 정도 했던것같아요

 

가격도 참 착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