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오늘하루를살자
일상의 기록
스포츠 소식
세상사람들
추천하는것들
기타정보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4. 8. 29. 10:16

 

 

 

오렌지색 틴트.

 

오렌지색에 꽂혀서 블러셔도 립스틱도 오렌지빛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한참 일하고 있는데 문자로 날라온

 

더페이스샵 세일 소식.

 

마침 사용하던 페이스샵 클렌징티슈를 다 써서 새로 사야하기도 했고

 

이것저것 구경할겸 갔다가 구입한 더페이스샵 에나멜 코팅틴트 입니다

 

 

 

 


 

 

오렌지색 틴트. 더페이스샵 에나멜 코팅틴트 오렌지

 


 

 

 

오렌지색을 바르면 실제로 어떨지는 모르겠으나

 

기분만은 상큼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좋아하는 색입니다.

 

요즘 바르고 있는 오렌지 컬러의 립글로스는 좋기는 하지만, 차를 마시거나 할때

 

컵에 묻어나는게 싫어서 다른걸로 바꿔야 겠더라구요.

 

그리고 립글로스나 립스틱은 금방금방 지워지기도 하구요.

 

 

틴트 같은 경우는 한번 발라놓으면 색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편이니까

 

자주 덧바르기 귀찮고 일할때에는 편할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세일중이니까 ^0^

 

더페이스샵 세일을 엄청 기다리고 있었는데

 

기다린 만큼 질러줘야 하지 않겠숴요 ㅎㅎㅎ

 

 

 

 

 

 

더페이스샵 에나멜 코팅틴트는 두종류의 색이 있었어요

 

오렌지색 하나 레드컬러 하나.

 

 

지금 8~9월 페이스샵 세일로 코팅틴트는 20%할인을 해주어서

 

7천원대로 구입을 했구요 ㅎㅎ

 

저렴해서 기분전환겸 하나 사기에도 괜찮은것같아요

 

 

 

 

 

크기는 손바닥안에 작게 들어오는 정도이구

 

무게는 엄청 가볍더라구요 ㅎㅎ

 

 

 

 

오렌지색 틴트의 선명한 오렌지빛

 

제가 원하던 색상이에요!!

 

틴트라서 립글로스나 립스틱처럼 입술에 발랐을때의

 

촉촉함은 오래가지 않지만

 

입술색이 선명하지 않을때 색을 더해주는 효과로 사용하기는 좋을것같아요

 

 

 

 

 

크게보면 이런느낌.

 

오렌지색으로 틴트가 솔에 가득 더해져 있구

 

솔 가운데 부분이 동그랗게 구멍이 뚤려있어용 ㅎㅎ

 

 

 

 

더페이스샵 오렌지색 코팅틴트를 발라주면 딱 요런느낌이에요~

 

오렌지빛이 잔잔하게 나죠 이뻐요^^

 

립글로스 향 자체는 상콤하니 괜찮은데

 

입술에 바르고 나서 느껴지는 맛?은 좀 별로라서 ㅠㅠ

 

그것 빼고는 괜찮은것같아요.

 

 

 

 

 

틴트를 한번덜어서 손등에 발색하면 이런느낌으로 나와욧

 

색이 딱 오렌지빛으로 선명해서 좋음

 

 

 

 

틴트를 바르고 난뒤 티슈로 닦아냈을때도 제법 오래 남아있어요

 

틴트니까 입술에 착색이 되잖아요~

 

입술착색도 제법 오래유지되는 편이라서 음료를 마시거나

 

말을 많이 하거나 해도 잘 지워지지 않아서 괜찮네용 ㅎㅎ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하기 괜찮은것같습니다.

 

마침 더페이스샵 세일도 하고 있으니까

 

구경도 할겸 들러서 테스트도 한번 해보세요~

 

레드색상 코팅틴트도 이쁘던데 그것도 살까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