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오늘하루를살자
일상의 기록
스포츠 소식
세상사람들
추천하는것들
기타정보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4. 9. 4. 10:41

 

 

 

 

 

맛있는 탄산음료 추천

 

엘릭시아 유기농 네이쳐 레몬에이드 탄산~♡

 

 

Elixia Lemonade

 

 

신세계백화점 들렀다 ssg 마켓에서 사먹었던 엘릭시아 유기농 네이쳐 레몬에이드

 

아이고 이름도 참 길다 ㅋㅋ

 

 

그냥 레몬에이드 혹은 탄산음료라고 부르는걸루!

 

 

 

사실 ssg마켓가서 이것도 사야돼! 저것도 사야돼!

 

정신을 잃고 보고 있었는데

 

어떤 훈남이가 엘릭시아 탄산음료 자두맛이랑 라임이었나?

 

두병을 무심한듯 쉬크하게 사들고 가길래

 

나도 훈남이가 먹는거 먹어봐야지 하고 구입했던 거에요

 

 

좋은 선택이다!

 

 

 

 


 

맛난 탄산음료 엘릭시아 레몬에이드

 


 

 

갠적으로 탄산음료를 좋아하지 않아요

 

잘 안먹어요 ㅋㅋ

 

사실 엘릭시아 레몬에이드는 훈남이가 사서 따라산것도 있고,

 

전 탄산수인줄 알고 구입을 했어요 사실 ㅋㅋㅋㅋㅋㅋ어쩐지 일반 탄산수에서 맛볼 수 없던 달콤함이 있더라..

 

 

 

새콤한 라임이나 레몬은 여자분들은 다 많이들 좋아하실듯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제 입맛에 잘 맞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우왕 이거 좋다 이거 맛있다 이러면서 몇병 더 사야겠다 생각을 하기도 했다지요~

 

 

 

 

 

 

 

 

 

병도 참 이뻐요 ㅎㅎㅎ

 

레몬에이드 라임에이드 뭐 종류별로 라벨지 색이 달랐던것 같은데 잘 기억이 안나요 ㅋㅋㅋ

병이 이뻐서 다 먹고 나서 씻어가지구 꽃 꽂아놔도 이쁠것같아요

 

물론 저는 안하겠지만

 

귀찮아요

 

 

 

 

뜯기전에 테이프로 병 주변에 둘러져 있어요

 

뜯어 먹으면 먹은거 안다잉?ㅋㅋ

 

 

 

 

 

탄산수인줄 알고 사서 먹으려다가 제품명 보고 알았어요

 

아 이거 탄산수가 아니라 탄산음료구나 하고 ㅋㅋㅋ

 

 

탄산수는 참 좋아하는데 탄산음료를 잘 안먹게 되던데 왜그런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렇다고 아예 안먹는건 아닌듯

 

요 레몬에이드는 완전 맛나게 꿀떡꿀떡 마셨거든요!

 

 

프랑스에서 만들어진 레몬에이드네요

 

멀리도 왔다 ㅋㅋ

 

 

 

 

 

 

색깔은 약간 불투명한 느낌을 주는듯 투명같은 느낌??

 

그래서 그게 무슨 느낌인거냐?ㅋㅋㅋ

 

 

 

 

컵에 부어줬더니 탄산이 보글보글 솟아 올라요

 

캬~~~ 맛나겠쬬

 

향도 상큼하게 나서 좋고 맛도 참말로 좋았어요

 

맥주 대신 탄산음료 먹으면 살이 좀 덜 찌려나요?

 

맥주는 너무 많이 먹어서 좀 줄이고 싶은데 그 맥주 탄산이 주는 짜릿함이 끊기가 어렵더라구요 ㅎㅎ

 

그걸 탄산음료로 대체해볼까 싶기도하고

 

근데 요것보다 맥주가 더 저렴한데...

 

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면 레몬에이드가 아니라 맥주처럼 보이기도해요 ㅋㅋ

 

하지만 레몬에이드라는거!

 

상큼한 레몬의 향과 맛이 탁 쏘는듯이 느껴져요~

 

레몬은 항상 좋아요^^

 

엘릭시아 레몬에이드 사면서 다른 레몬음료도 샀는데 그것보다 이게 더 맛났어요

 

 

 

 

앉은자리에서 한병 원샷했어요!

 

톡톡 쏘는 탄산이 기분전환에도 좋고 맛도 좋고 기분도 좋게 해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