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오늘하루를살자
일상의 기록
스포츠 소식
세상사람들
추천하는것들
기타정보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4. 5. 26. 12:57

 

 

 

 

 

울산 간절곶 길카페~

 

낭만이 있는 길위의 커피한잔 >.,< 트럭커피

 

 

 

 

 

울산 간절곶쪽에 가다보면 트럭다방 ㅎㅎ 길카페가 많은것같아요

 

일반 다방커피 뿐만 아니라 요즘은 아메리카노랑 에스프레소 등등

 

맛있는 커피를 종류별로 다 팔고 있더라구요 완전 신기해요~

 

살짝 더워지던 찰나라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로 한잔 주문했는데

 

캬~ 커피맛좋고 커피마시는 곳의 분위기는 더 좋고

 

완전 기분 좋았어요

 

 

얼마전 티비 광고에서 전국을 돌면서 트럭커피를 판매하는

 

젊은청년 ㅎㅎ 의 이야기를 본적이 있는데

 

제가 커피를 사먹었던 노란색의 상큼발랄한 트럭커피역시

 

젊은 여자분과 어머님이 함께 하시더라구요

 

즐겁게 일하면서 멋진 바다도 볼 수 있구

 

완전 부러웠어요 정말

 

 

 

 

 

 

 

 

 

노란색 트럭에 천사날개가 그려져 있는 트럭커피!!

 

커피트리 카페랍니다^^

 

세상에서 제일 자그마하면서도 귀엽고 멋진 테라스를 갖고 있는 카페가 아닐까 해요^^

 

 

 

 

 

 

완전 예술이죠~ 트럭에서 커피한잔 사서 바닷가 바라보면서 마시면

 

세상에 어떤 커피도 맛이 있을수 밖에 없다는거~

 

 

 

 

 

 

트럭커피 이름은 커피 트리 ㅎㅎ

 

이름이 있는건 지금에서야 알았어요~ 그냥 사진을 찍기만했지

 

요 귀여운 노란트럭에 적혀있는 카페이름은 이제 봤네요~

 

 

 

 

 

 

에스프레소가 필요한 커피를 비롯해서 이것저것 카페에서 파는 음료들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커피뿐만 아니라 원하는걸루 주문해서 먹으면 되구요

 

 

 

 

 

 

녹차 코코아부터 해서 없는것 빼고 다 있는 귀여운 울산 간절곶을 길카페

 

예전보다 갈수록 길카페 트럭카페들이 세련되어지도 멋잇어 지는것같아요

 

간절곶 가는길에 마시는 이런 커피한잔역시 간절곶을 유명하게 만들어주는데

 

한몫 톡톡히 하기도 했잖아요^^

 

 

 

 

 

 

웰컴 ㅎㅎ

 

귀여운 웰컴 인사랑 자그마한 오디오에서 흘러나오는 기분좋은 음악까지~

 

파도소리랑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들릴듯말듯 작은 음악을

 

듣고 있노라면 그야말로 이거 자체로 힐링 ㅎㅎ

 

 

 

 

 

 

커피맛도 좋았어요^^

 

시원하고 씁쓸한 커피맛 그대로 캬~ 제가 좋아라 하는맛!

 

이날 울산 놀러갔다가 가장 좋았던게 요 커피였답니다.

 

울산 간절곶 지나가시는 분들 잠시 쉴겸 바다도 바라볼겸 커피한잔 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