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오늘하루를살자
일상의 기록
스포츠 소식
세상사람들
추천하는것들
기타정보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4. 5. 8. 11:07

 

 

 

휴게소 들릴때면 빠질 수 없는 맛있는 간식거리!!

 

호두과자 기계에서 속속 빠져나오는 맛나는 호두과자

 

 

 

 

연휴 잘들 보내셨나요!!!

 

와 연휴 차막히는거 진짜 짱짱 ㅠㅠ

 

고속도로타고 놀러간다고 초반에는 좋고 참 신났는데 똿!!! 차가 어찌나 막히던지

 

쉬어갈겸 들렀던 휴게소도 사람이 대박 ~

 

 

핫바도 먹고싶고 우동도 먹고싶었는데 줄이줄이.....

 

돈이 있어도 사 먹지 못하는 마음을 아시려나요?

 

 

그나마 줄이 제일 짧았던것이 호두과자 코너 였어요

 

아니 이 맛나는 호두과자 줄이 왜 짧은거야 ㅎㅎ

 

 

저 어릴때만해도 호두과자는 휴게소에서만 사먹었던것같은데

 

요즘은 호두과자 전문점도 생겨서 여기저기서 쉽게 사먹을 수 있기는 해요 사실

 

 

호두과자 기계 돌아가는것도 구경하고 따끈따끈한 호두과자도 먹구~

 

휴게소 갈때면 꼭 먹게되는 간식이에요 ><

 

 

 

 

 

 

 

 

버터구이 오징어랑 호두과자 판매 코너 ㅎㅎㅎ

 

다행이도 이쪽에는 사람들이 많이 없었어요~

 

다른곳에는 정말 아휴..그냥 안먹고 말지 줄서서 기다릴 생각하니까 배만 더 고파지고 ㅋㅋ

 

 

 

 

 

만들어 놓은 호두과자 세트예요 ㅎㅎ

 

맛있겠다잉~ㅎㅎ

 

그냥 호두를 먹을때는 별 맛이 없는것같은데 호두과자속의 호두는 참 맛나더라구요!

 

 

 

 

 

따끈따끈할때 먹어야 제맛!

 

호두과자 기계에서 호두과자가 쉴새 없이 만들어져 나오더라구요

 

생각보다 금방금방 만들어 지던데~빨리 만들어서 빨리 살 수 있어서 줄이 길지 않았던걸까요?ㅎㅎ

 

 

 

 

 

호두과자기계!!!

 

호두과자 기계는 처음봐요~ 세상 좋아졌다능 ㅋㅋㅋ

 

그냥 기계가 알아서 착착 만들어 내더라구요~ 저거 하나 갖고싶다 ㅎㅎ

 

 

 

내손에 들어올 호두과자 ㅋㅋㅋ

 

아 뿌듯뿌듯

 

고속도로타고 여행가기전에 간식거리 잔뜩 사왔는데도 불구하고

 

참새 방앗간 못지나친다고 호두과자도 하나 샀어요 +_+

 

따끈따끈할때 우유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는것같아요!!

 

아껴먹어야지 했는데 이날 고속도로위에서 보낸 시간이 너무 많아가지고

 

먹다보니까 텅텅 비어버렸음 ㅋㅋㅋ

 

먹는 사진은 폭풍흡입하느라 못찍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