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오늘하루를살자
일상의 기록
스포츠 소식
세상사람들
추천하는것들
기타정보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4. 5. 2. 14:33

 

 

 

 

달콤한 간식, 맛있는 쁘띠첼 스윗푸딩 로열커스터드

 

 

 

 

일명 김수현 푸딩으로 불리는 쁘띠첼 스윗푸딩!

 

저도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ㅎㅎㅎ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푸딩이 입에 들어가면 말그대로 살살 녹아요~

 

김수현이 광고에서도 여자친구가 기분이 안좋으니가

 

푸딩하자고 하잖아요 ㅋㅋㅋ

 

달콤한 간식은 정말로 막 화나고 기분이 좋지 않을때에도

 

기분좋게 만들어주는 마력이 있는것같아요

 

 

 

 

 

 

 

 

쁘띠첼 스윗푸딩 로열커스터드~

 

로열커스터드가 유명하더라구요 맛나다고~~

 

다들 맛있다고 하니까 나도 먹어줘야지 +_+

 

푸딩이 푸딩이겠거니 싶었는데 ㅎㅎ

 

식감이 부드러워가지고 사르르 녹는것이 정말 맛있었어요~

 

 

 

 

>.,<

 

캐러멜 시럽이 포함되어있는 쁘띠첼 스윗푸딩 로열커스터드 맛입니당 ㅎㅎ

 

 

 

 

우유빛깔 푸딩!

 

달콤한 간식 달달하니 맛있어요 ㅎㅎ 부들부들 연유같기도 하고 카라멜시럽도 맛있어요^^

 

 

 

 

우유맛 나는 연유랑 푸딩좋아하시는 분들 완전 사랑하실듯

 

카라멜 시럽이 많이 달지 않을까 싶었는데

 

많이 달지도 않고 부드러운 연두부같은것이 특징인것같아요~

 

 

 

 

정말 좋은 디저트식당에서 먹는것 못지 않게 맛있었어요~

 

달콤한 간식이 땡길때 막 스트레스 받을때 하나씩 까먹으면 좋을것같은데 ㅎㅎ

 

근데 좀 비싸가지고 ㅎㅎ

 

흑 조금만 저렴하면 좋을것같다는 생각을 하기도 했어요 >.,<

 

 

 

 

뚜껑을 벗기면 푸딩이 있고~ 그위에 캐러멜 시럽이 따로 들어있어요 ㅎㅎ

 

 

 

 

탱글탱글 정말 연두부같이 생겼죠~ㅎㅎ

 

연두부처럼 탱글탱글하면서도 부드러운 푸딩맛~

 

 

 

 

캐러멜 시럽을 뿌려서 먹어주면 된답니당 ㅎㅎ

 

전 처음에 다 뜯어서 넣었는데 먹어보시고 양 조절해서 먹으면 더 좋을듯?! ㅋㅋ

 

성격이 급해서 시럽 뿌리고 먹다가 넘칠뻔했어요

 

 

 

 

비쥬얼이 꼭 간장에 연두부 비벼먹는것같기는 하네요 ㅋㅋㅋ

 

연두부가 아니라 푸딩에 캐러멜입니다잉 ㅋㅋ

 

캐러멜 시럽을 뿌려준다음 잘 섞어서 먹으면 돼요~

 

 

 

좀 화질을 좀 밝게 해서 찍어보았어요 ㅎㅎㅎ

 

맛있어 보이나요 >.,<

 

보기에는 그냥 그렇지만 보는것보다 맛이 더 좋아요~달달하고 부드럽게 사르르 녹는것이 ㅎㅎ

 

달콤한 간식이 땡길때 배부르지 않게 가볍게 간식먹고싶을때

 

푸딩 좋은것같아요 드셔보세요!

 

강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