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오늘하루를살자
일상의 기록
스포츠 소식
세상사람들
추천하는것들
기타정보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4. 4. 16. 14:09

 

 

 

 

일본스타벅스 카드 >.,<

 

 

일본에 여행갔을때 구입했던 일본 스타벅스 카드!

 

물론 일본에서 구입한 일본스타벅스 카드는 일본에서만 사용할 수 있어요

 

한국에서 사용할 수 없지만 >.,<

 

그래도 기념으로~ 여행지의 기록을 남길 수 있는

 

의미가 있으니까 그걸로도 충분히 만족스럽지 아니할 수 없지용!

 

 

 

 

 

 

일본 스타벅스 카드 도쿄!

 

우리나라 스타벅스에서도 지역별 카드와 텀블러를 판매하잖아요~

 

일본에서도 지역별 스타벅스마다 그 지역의 특색을 담은 카드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하....스타벅스 호갱님은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구입할 수 밖에요..내가 무슨 힘이 있나

 

 

 

 

종류별로 일본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카드입니당 ㅎㅎ

 

각 지역별 특색을 담아서 만들어진 카드들이에요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소장용으로 굿굿!

 

 

 

 

도쿄 스타벅스 카드에 있는건 아마도 도쿄타워를 뜻하는 거겠죠?ㅎㅎ

 

도쿄타워가 그려져 있는 카드 입니당 ㅎㅎ

 

 

 

 

요건 오사카 스타벅스 카드!

 

카드 사요하는건 다 똑같더라구요 충전해서 일반 카드처럼 사용하면 끝~

 

우리나라 스타벅스처럼 사용하면 별이 쌓이고 업그레이드 되고~~

 

각종 혜택도 줄랑가요? ㅋㅋㅋ

 

일본에 자주 가는것도 아니고 사는것도 아니라서 그런건 잘 모르겠네요~

 

 

 

 

핀넘버랑 일본어로 블라블라 적혀있는 카드 뒷면 ㅎㅎ

 

 

 

 

후쿠오카 스타벅스 카드!

 

요건 후쿠오카의 어떤 특징을 그리고 있는걸까요? >.,<

 

카드 안에 모양이 예쁜 접시들 같기도하고 요거 너무 마음에 들어요~

 

 

 

그동안 모아온 카드들!!

 

외국나가면 지역마다 스타벅스들 많잖아요~

 

그럴때마다 충전해서 커피도 한잔 마시고 기념으로 카드도 챙기고 하면 좋을것같아요~

 

여행지의 이름이 쓰여져 있는기념품 좋잖아요!

 

그리고 요런 카드같은거는 부피가 큰 기념품에 비해서 부담도 되지않고 보관도 편하구^^